본문 바로가기

리빙 아이템

[볼트몰] 자연분해 싱크대 거름망 리뷰

안녕하세요. 프로 리뷰어 김윤덕입니다^^
오늘은 자취생활 3년 차의 추천템을 소개하려고 왔어요!

오늘 추천할 아이템은 바로바로 .. 볼트몰의 '자연분해 싱크대 거름망'인데요!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 싱크대 배수구에 거름망을 씌워 음식물을 채운 뒤 
그대로 음식물 쓰레기에 버리면 끝인 아주 혁명템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ㅋㅋㅋ

자취하면 아무래도 1인 가구이다보니 
음식물 쓰레기가 많지 않아 계속 쓰레기를 모으게 되고,
여름에는 그로 인해 음식물 쓰레기 냄새가 엄청 심해지더라고요 ㅠㅠ

퇴근하고 돌아오면 다시 나가고 싶을정도...? ㅋㅋㅋ
그리고 벌레도 만만치 않게 꼬여서 

도대체 어떻게하면 음식물 쓰레기를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구매해봤어요

제가 선택한 옵션은 자연분해 거름망[그물망] (40매)이었습니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10,000이었어요. 

40매에 10,000이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보통 1주일에 1개 정도밖에 쓰지 않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운 금액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6월 3일 구매해서 6월 5일에 도착!

사탕이랑 실비아도 같이 보내주셨더라구요 ㅎㅎ

이런 거 되게 사소한 건데도 은근 기분 좋아지지 않나요..ㅋㅋㅋ

 

자연분해 거름망은 이렇게 생겼어요! 

 

뒷면에는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거름망에 고정 시킨 후 안에서 펼쳐주고 음식물이 차면 그대로 버리면 끝! 

제가 사는 곳의 경우 음식물 쓰레기봉투도 쓰지 않고 바로 쓰레기를 투입하는 기계가 있어서 

더 제격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요렇게 손을 잡고 쓱 펼치면 쑥쑥 늘어나는..!! 

 

배수구는 혐짤로 블러처리...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칫솔로 깨끗이

닦아보려고 했습니닼ㅋㅋㅋ

 

 

요렇게 배수구 통을 꺼내서 거름망을 씌워주면 되는데요! 

저희 집 배수구는 가운데에 저렇게 기둥이 있어서 그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ㅠ 

근데 뭐 이건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 저희집 배수구가 탈수 기능이 있어 이렇게 설계되었으므로..

 

 

자연분해 싱크대 거름망 음식물 쓰레기 옥수수전분 배수구쓰레기망 친환경 생분해비닐 클린싱��

[볼트몰I] OPP봉투, PE지퍼백, 정전기봉투, 비닐쇼핑백, 에어캡봉투 제작 및 판매 전문 쇼핑몰

smartstore.naver.com

 

바로 어제 음식물 쓰레기가 다 차서 버려봤는데요~!
우려했던 것과 달리 거름망이 찢어지지 않고 잘 유지되어서 만족했어요 ㅎㅎ

 

저처럼 배수구를 깨끗하게 유지하면서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