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 음식 리뷰

[다이어트 도시락] 다신밥상 2주 식단세트

안녕하세요! 프로 리뷰어 김윤덕입니다 :) 

오늘은 다신샵의 다이어트 도시락 다신밥상 리뷰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상품은 다신샵에서 나온 다신밥상 2주 식단 세트 (10팩)인데요. 

가격은 10팩에 39,800원으로 한 팩에 3,980원입니다. 

보통 다이어트 도시락 가격대가 3천 원 후반 ~4천 원 초반대이니 

다신밥상의 경우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제가 여태까지 먹었던 다이어트 도시락은 다노샵의 한식 도시락, 미용식 도시락, 쿠캣마켓의 띵커바디 도시락이었는데요. 매번 같은 도시락을 먹으면 물리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새로운 도시락을 시켜봤습니다. ㅎㅎ 

다이어트하는 데 다이어트 도시락마저 맛없으면 안 되니까요... 주룩 

배송은 6월 8일에 결제했고, 6월 10일 오전에 도착했어요. 

 

일회용 숟가락과 드라이아이스에 쌓여서 왔습니다. 

 

다신밥상 패키징은 굉장히 깔끔하고 눈에 잘 들어오네요 ㅋㅋ 쿠캣마켓은 귀여운 일러스트 느낌이었다면

다신밥상은 깔~끔! 도시락마다 컬러가 달라서 눈에 잘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ㅎㅎ

 

도시락 뒷면에는 이렇게 영양성분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는데요! 

단백질 14g이면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평타는 치는 듯하네요 ㅋㅋ 

보통 한끼 도시락에 20g을 넘기기가 어렵죠.. 단백질이란 왜 먹어도 먹어도 채워지지 않는가 ㅋㅋ 

단백질이 부족하면 여기에 달걀이나 연두부를 밥에 비벼먹으면 되니까요! 

 

다신밥상 도시락 10종 중 첫 개시한 도시락은 바로 닭가슴살 볶음밥&아라비아따 큐브입니다. ㅎㅎ

왠지 포장지 밖으로 보이는 동글동글한 큐브가 맛있어 보였거든여...

 

오! 이 도시락은 단백질이 20g으로 단백질 함량이 높은 편이네요! 

당류 0%라니.. 저절로 살 빠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ㅋㅋ 

다신밥상 도시락은 낮은 칼로리뿐 아니라 영양성분에도 신경을 쓴 듯합니다. 

 

뒷면에는 영양성분과 함께 조리 방법도 나와있어요! 

비닐을 벗겨내지 않고 4분 정도 돌리면 될 것 같네요. 

 

유통기한은 10월로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너무 길면 또 대체 이안에 방부제가

얼마나 들었는가... 하는 생각 저만 하는 거 아니죠? ㅎㅎ

 

 

전자레인지에 4분 돌리고 나와 따뜻한 도시락~! 

 

닭가슴살 큐브에 토마토소스를 버무려서 토마토파스타 맛이 났어요 ㅎㅎ

파스타 면은 없지만 상상을 하며 먹어봅니다 ㅋㅋ

 

밥도 고슬고슬하니 맛있고 큐브도 담백하면서도 포만감이 있어서 

만족스러운 구성이었어요! 가끔 다른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중에 

도시락을 3~4 구로 나누어서 애매~한 반찬을 콩알만큼 담아주는 경우가 있는데

차라리 이렇게 2 구로 구성해서 먹을만한(?) 내용물만 담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신샵의 다신밥상은 10종이 모두 구성이 달라서 

질리지 않게 그날그날 먹고 싶은 도시락으로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 

 

이상 다이어트 도시락, 다신샵의 다신밥상 리뷰였습니다 :) 

참고하시라고 제가 구매했던 링크 걸어둘게요! 

 

다이어트신 - 다신샵

완벽한 한끼 식단 다신밥상

dshop.dietsh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