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 음식 리뷰

[삼형제고기] 1등급 한돈 가브리살 600g 리뷰

안녕하세요. 프로 다이어터 윤덕입니다 ><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가브리살 리뷰로 돌아왔어요!

다이어트를 하면 아무래도 칼로리를 신경 쓰게 되는데 
가브리살은 200g에 210칼로리 정도로 다른 부위에 비해 지방이 적고 쫄깃한 식감이라 
돼지고기 부위 중 가장 좋아하는 부위에요 ㅎㅎ

그동안은 이마트 슥배송으로 시켜 먹었는데 인터넷에서 파는 게 
가격이 좀 더 저렴해서 이번에 스토어팜에 입점한 '삼형제고기'의 가브리살 600g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이번에도 내돈 내산 리뷰이며 리뷰 순으로 조회하여 구매했습니다) 

 

짜잔~ 아이스박스에 담겨서 도착한 가브리살! 

6월 2일에 구매해서 6월 4일에 도착!

요즘은 왠만하면 주문 후 이틀 이내에 도착하는 것 같아요. 

냉장으로 배송되어서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ㅋㅋ 

 

300g씩 두팩으로 600g을 구매했는데 중량 부분을 보니 300g보다 더 많이 챙겨주셨어요 ㅎㅎ

유통기한은 5일이내로 가급적 빨리 먹고, 남으면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해동시켜 먹을 예정이랍니다! 

 

저는 동네에 마트가 없어서 옵션으로 상추도 구매했어요!

상추는 180g내외로 1,900원을 추가 결제했습니다. 

눌릴까 봐 뽁뽁이 포장지에 담겨서 온 상추~ 열어보니 싱싱하니 상태도 좋았습니다. ㅎㅎ

 

본격적으로 굽굽~ 다이어터라 한 끼에 100g을 측정해서 먹어요. 

허브솔트 살살 뿌려주고 중불에서 굽굽~ 확실히 다른 부위에 비해 지방이 적죠 ㅎㅎ

 

노릇노릇 잘 익는 가브리살~~ 고기 자첵 두꺼운 편은 아니라서 

굽는 데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아요 ㅎㅎ

 

맛있게 구워서 상추, 열무김치, 밥, 쌈장 올려서 먹었는데 

완전 꿀맛이었어요 ㅋㅋㅋ

 

그렇게 그다음 날도 그 다다음날도 가브리살을 먹었다는 ㅎㅎ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 치팅데이에 맥주랑 가볍게 먹기도 좋아요 ㅎㅎ 

 

이번에 처음으로 삼형제고기에서 가브리살을 구매해봤는데요.

일단 배송이 빠른 편이었고, 옵션으로 추가 구매한 상추의 질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ㅎㅎ

한돈 1등급답게 제가 먹어본 가브리살 중에 제일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실제 300g보다 더 주셔서 서비스 측면에서도 만족합니다 :) 

 

이상 삼형제고기의 '한돈 1등급 가브리살' 리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