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 음식 리뷰

[쿠캣마켓] 전자레인지용 즉석구이 순살고등어 리뷰

안녕하세요! 프로리뷰어 김윤덕입니다~! 

제가 요즘 쿠캣마켓에 빠져 있어서 티스토리 2번째 포스팅은 

바로 쿠캣마켓의 전자레인지용 즉석구이 순살고등어가 되겠습니다 (후후)

 

자취 생활 3년 차에 접어드니까 맨날 먹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말고 생선류를 찾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집에서 생선을 구워 먹으면 냄새도 장난 아니고 프라이팬도 타들어가서 (내 마음도 타들..) 

이번에 쿠캣마켓에서 고등어 4팩을 사보았습니다 ㅎㅎ

 

 

요렇게 포장지에 담겨 오는데요 

냉동 상태로 오기 때문에 바로 냉동실로 넣어두고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서 먹으면 됩니다

사이트에는 냉동상태에서 바로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된다고 나와있는데 저는 이렇게 먹으니 고등어가 엄청 뻑뻑해지더

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냉장실에서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돌려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쿠캣마켓 >> https://cookatmarket.com/ko/product/detail?product_id=306

 

가격은 70g에 2,700원으로 마트에서 파는 CJ 비비고 고등어보다 약 300원가량 저렴하더라고요.

게다가 CJ 비비고 고등어는 60g이니까 이러나저러나 쿠캣마켓의 고등어가 더 합리적인 선택일 것 같아요 ㅎㅎ

 

 

유통기한은 2022년 5월까지이니 꽤 넉넉한 편이죠! 

포장지에는 2분이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전날 해동시키면 말랑말랑해져서 1분 정도 돌리면 딱 먹기 좋더라고요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고등어가 나오는데요 

비닐을 조금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워줍니다 

 

 

쿠캣마켓의 고등어는 가시를 다 제거하고 나오기 때문에 먹기가 너무 편했어요!

먹을 때마다 가시 걱정하면서 그릇에 가시 뱉는 것도 일이잖아요 ㅎㅎ 

그런데 완전히 100% 제거한 건 아닌 것 같아요. 여태까지 총 4개 정도 먹어봤는데 

가시가 한두 개 나온 적이 있긴 했습니다

 

쿠캣마켓 고등어의 장점은 일단 가시가 거의 없다는 점이었어요!

어쩌다 한두 개 나오는 것 말고는 가시가 거의 없어서 먹기 편했어요 ㅎㅎ

그리고 타사 고등어 제품보다 가격 면에서도 300원 정도 저렴하고 그람수는 더 나가서 

고등어는 쿠캣마켓에서 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단점포장지에 어떻게 먹으라는 설명이 없다는 점이었어요 ㅠ

물론 구매한 사이트에 자세히 나와있긴 하지만 보통 물건을 구매하고 나서는

먹는 방법을 찾으려고 다시 사이트에 들어가 보진 않으니까요 

 

전자레인지에 2분이라는 설명 외에도 포장지를 벗기고 데워야 하는지 그냥 데워도 되는지 등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멋모르고 처음에 봉지째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돌렸..) 

 

배달음식이 지겨운 자취생들이라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쿠캣마켓의 전자레인지용 즉석구이 순살고등어를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