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 음식 리뷰

[마켓에가면] 정식품 베지밀 B 190ml X 24팩 리뷰

안녕하세요! 프로 리뷰어 김윤덕입니다 :) 

오늘은 제가 단백질 보충 겸 음료수 대용으로 자주 구매하는 베지밀 B 리뷰를 하겠습니다 후후 

(여담이지만 오늘 처음으로 방문자수가 4명을 돌파했어요..!!! 누군가 내 리뷰를 보고 있어! XD) 

 

원래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베지밀을 구매했었는데요,

가격을 비교해보니 인터넷에서 사는게 정말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편의점에서 사면 기본 1,000원은 넘는데

제가 구매한 사이트에서는 배송비 포함 24팩에 14,000원이니까 개당 583원정도 밖에 안 하는 셈이네요! 

요즘 우유도 500원은 안하는데.. 아무튼 24개씩 사제껴도 한 달 안에 먹기 때문에 이번에도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네이버 스토어팜의 [마켓에 가면]인데요~! 

오늘도 역시 내돈 내산으로 항상 그랬듯이 리뷰 많은 순으로 정렬하여 

마음에 드는 곳을 골라 구매했습니다 ㅎㅎ 

 

6월 7일에 주문하여 6월 9일 아침에 왔으니 

이 정도면 매우 빨리 도착한 것 같아요! 

 

박스에 담긴 두유를 열어보니 어디 하나 구겨진 곳 없이 잘 왔네요 ㅎㅎ

가끔 이런 곽에 담긴 음료수를 살 때 보면 터져서 왔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아직까지는 다행히 그런 일이 없네요 ㅎㅎ 

 

유통기한도 11월 22일로 여유있어요

 

 

사실 정말 클린하게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베지밀 B 보다는 

칼로리도 더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시겠지만 

저는 일반식 내에서 다이어트 중이라서 맛있고 든든한 베지밀 B로 구매했어요 ㅎㅎ

요 한팩으로 단백질 6g을 채웠습니다 후후 

다이어트 중에 마시는 두유 마저도 안 달고 맛없으면 진짜 무슨 낙으로 사나요... ㅠㅠ ㅋㅋㅋ

 

오늘은 정식품의 베지밀B 리뷰였습니다 :)

구매 링크 참고하시라고 걸어둘게요!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XD 

 

 

정식품 베지밀 (A/B/검은콩) 190ml X 24팩 : 남양유통

[남양유통] 안녕하세요. 우유, 두유, 커피, 각종음료 및 스낵류 전문판매 남양유통 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