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 음식 리뷰

[랭킹닭컴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스팀 닭가슴살 10팩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 프로리뷰어 김윤덕이 돌아왔습니다 후후 //ㅁ//

이번 주는 집에 있던 하림 닭가슴살이 똑 떨어져 랭킹닭컴의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고추맛 5팩+마늘맛 5팩 총 10팩에 15,500(무료배송)으로 한팩당 1,600원이 안 하는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ㅎㅎ

그동안 먹어본 닭가슴살은 

-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 닭가슴살 소세지, 닭가슴살 큐브 

- 하림 냉동 닭가슴살 

요렇게 였는데요! 아임닭의 경우 닭가슴살 소세지나 큐브도 맛있었는데 

촉촉한 오리지널 닭가슴살을 먹고 싶어서 이번에 스팀 닭가슴살을 구매해봤어요 ㅎㅎ

 

솔직히 가성비 면에서는 하림 냉동 닭가슴살이 갑이지만

매번 해동하고~ 양념치고~ 프라이팬에 구워 먹자니 손이 정말 안 가더라고요 ㅠㅠ

여름이니 가뜩이나 집안도 더운데 불앞에 서있기도 싫고요 ㅎㅎ 

 

7월 1일에 구매해서 7월 2일에 도착했어요! 

엄청난 스피드... 택배 기사님들 정말 고생하십니다 ㅠㅠ 

 

여름에는 아무래도 기온이 높아 드라이아이스가 금방 녹는 편인데

이번에 시킨 곳은 진짜 거의 1도 안녹은채로 와서 신기했어요 ㄷ ㄷ 

꽝꽝 얼려진 아이스팩을 보며 신선함에 만족했습니다 ㅎㅎ

 

요렇게 큰 비닐봉지 안에 담겨져온 닭가슴살 10팩! 

 

마늘맛과 고추맛 둘 다 인기가 좋아서 저는 이것저것 질리지 않게 먹을 겸

혼합으로 구매했어요 ㅎㅎ 사이즈도 도시락으로 싸가기 좋을 정도로 미니미(?)라서 

휴대성도 좋네요 굿굿!

 

 

유통기한은 1년 정도네요~! 아무래도 받자마자 바로 냉동실에 넣고 

그때그때 해동해서 먹는 제품이라 유통기한이 긴 것 같아요 

그렇지만 일주일 안에 다 먹을 자신 있...

 

뒷면의 영양정보를 보면 100g당 단백질 26g!!! 다이어터 소리 질러~!!ㅋㅋㅋ

이 정도 단백질이면 하루 두팩정도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보통 다이어트 도시락이 20g을 넘기 힘든데 26g으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후후 

 

먹는 방법은 아주 간편해요

봉지를 조금 뜯어서 1분 30초 돌리면 끝! 

 

바로 전자레인지로 직행

 

1분 30초를 돌리고 나온 모습입니다 ㅎㅎ 

안에 수분이 같이 들어있어 물기가 흐르니 포장지를 뜯을 때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바로 꺼냈을 때 손으로 들 수 있을 정도로만 뜨거워서 안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um.. 맛은 진짜 제가 여태껏 먹어본 닭가슴살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진짜 촉촉... 솔직히 촉촉하다고 소문난 닭가슴살 여러 개 먹어봤는데 

저는 그렇게 촉촉하다고 느끼질 못했거든요 ㅠㅠ 

 

근데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은 진짜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으면서 마늘향과 고추 향이 나서

심심하지도 않고 질리지 않게 자주 먹을 것 같다는 예감이 확 들었어요 ㅎㅎ 

 

그다음 날은 고추맛을 먹어봤는데 

슬라이스 된 고추가 조금 들어있었어요 ㅎㅎ 

굳이 따지자면 저는 고추맛이 더 맛있었습니다 b 고추맛이 강하지는 않은데 개운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랄까요 

마늘맛은 개인적으로 거의 향이 안 나서 의아했어요 

 

냉동실에 가득 찬 닭가슴살을 보니 왠지 모르게 뿌듯...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그럼 마지막으로 랭킹닷컴의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의 장단점을 정리해볼게요!

장점 

- 배송이 매우 빨랐고 드라이아이스가 거의 안 녹아서 신선도 면에서 우수했어요

- 봉지째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돼서 휴대성이 좋고 간편했어요

- 여태까지 먹어본 닭가슴살 제품 중에 가장 촉촉하고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 한팩에 단백질 26g으로 단백질 섭취에 효과적이었어요

- 마늘향이나 고추 향이 강하지 않아 매운맛을 못 먹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단점 

- 스팀 닭가슴살이다 보니 내용물 안에 물이 들어있어 꺼낼 때 물이 흐르지 않게 조심해야 해요 

 

이상 단점보다 장점이 많았던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후기였습니다 :)
빠른 시간 안에 효과적인 단백질 섭취를 원하시는 다이어터분들에게 적극 추천할게요!

참고로 구매 링크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 :)

(협찬 없는 순수 후기입니다 후후)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1kg 모음 : 랭킹닭컴

[랭킹닭컴] 닭가슴살 감동쇼핑 랭킹닭컴! 닭가슴살 브랜드 총 출동! 놀라운 이벤트 특가로 만나보세요!

smartstore.naver.com